2021.04.08 (목)

  • 맑음동두천 6.6℃
  • 맑음강릉 11.8℃
  • 맑음서울 10.6℃
  • 구름많음대전 10.3℃
  • 구름많음대구 11.8℃
  • 구름조금울산 11.1℃
  • 흐림광주 10.6℃
  • 구름많음부산 13.1℃
  • 흐림고창 7.4℃
  • 흐림제주 14.7℃
  • 맑음강화 9.4℃
  • 구름많음보은 5.8℃
  • 흐림금산 7.0℃
  • 흐림강진군 9.1℃
  • 구름조금경주시 7.0℃
  • 구름많음거제 10.5℃
기상청 제공

업체

씨티케이코스메틱스, '세럼카인드' 미국 홈쇼핑 QVC 판매제휴 체결

자회사 컴플리톤코리아 클린 비건뷰티 브랜드 전제품 채널 입점

 

[코스인코리아닷컴 신보경 기자]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씨티케이코스메틱스(대표 최선영, 정인용)가 자회사 컴플리톤코리아의 클린 비건뷰티 브랜드 '세럼 카인드'의 미국 시장 진출 소식을 알렸다.

 

씨티케이코스메틱스에 따르면, 클린 비건뷰티 ‘세럼 카인드’는 미국 최대 홈쇼핑 채널 QVC와 판매 제휴를 체결해 전 제품을 입점을 완료했다.

 

이번 세럼카인드의 입점이 체결된 QVC는 미국의 1억 가구 이상 방송을 송출하는 최대 TV 홈쇼핑 업체로 미국 외에도 영국, 일본,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중국 등 총 7개국 3억 5,000만 가정에 방송 송출을 진행하고 있다. QVC는 방송과 온라인몰로 쉽게 연동될 수 있도록 모바일 스트리밍까지 진출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2020년 기준 매출 약 12조 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QVC 제품 입점은 매우 엄격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QVC에 입점됐다는 것 자체가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최근 미국 유명 쇼호스트 대니 서(Danny Seo)가 클린뷰티 제품으로 세럼카인드를 추천하면서 QVC에 소개되어 주목을 끌기도 했다.

 

씨티케이코스메틱스 관계자는 "세럼카인드는 뷰티 풀서비스 플랫폼 기업인 자사가 보유한 노하우를 활용해 브랜드 사업을 시작하게 된 것으로 원료부터 디자인 콘셉트, 마케팅, 유통까지 전략적인 기획과 브랜딩으로 국내는 물론 북미와 중국까지 해외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하며, "이번 QVC 입점을 통해 거리와 시간 등의 장벽없이 해외 고객들을 보다 쉽고 가깝게 만날 수 있게 되어 앞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세럼카인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개인별 피부 고민을 중심으로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다. 2019년 11월 출시 후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 채널을 넓혀 왔다. 특히 지난해 1월에는 미국 뉴욕 패션위크(NY F/W)에서 프로엔자 스쿨러(Proenza Schouler)의 공식 스킨케어 파트너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관련태그

#글로벌화장품전문기업 #씨티케이코스메틱스 #비건클린뷰티브랜드 #세럼카인드  #미국홈쇼핑QVC진출 #판매제휴체결 #전체제품채널입점  #컴플리톤코리아 #클린뷰티  #뷰티풀서비스플랫폼 #개인별맞춤형스킨케어  #프로엔자스쿨러 #공식스킨케어파트너

배너


배너

배너